최종편집: 2025-05-14 20:36:40
인사말씀
김천이슈뉴스 +
성경책을 보려고 촛대를 훔친 일이 정당화될 수 있는가?..
세상의 모든 사건과 벌어지는 일들을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는 다를수도 있다. 사람들의 다양한 생각들을 인정한다 치더라도 범죄를 정당화하고 합리화 시키고 호도하는 사람들은 분명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과거 조중.. 
기획연재 +
감성과 맛을 함께 느끼는 공간, 김천 율곡동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김천시 율곡동에 위치한 감성주점 ‘보고싶다’가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맛과 감성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유해 해충·설치류 고민 끝! 김천 이지스 방역,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방역 전문기업..
김천시민들의 건강한 생활환경을 지켜주는 방역 파수꾼, **이지스 방역 김천지사(지사장 신동우)**가 신뢰와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 유해 해충 및 설치류 퇴치에 앞장서고 있다. 식당, 업체, 주거지 방역… “문제 생기기 전에 .. 
"여름을 즐겁게 만드는 냉면 맛집! 교동면옥"..
김천시 대신동에 위치한 교동면옥이 오픈과 동시에 시민들의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전.부시장 판공비 취재가 아픈 손가락?..
전.부시장들의 판공비를 취재한다니 몇 분들이 밴드에서 아우성입니다. 모 후보의 30년 전 횡령사건을 가지고 온 시내를 시끄럽게 했던 인물에 대해 본인은 얼마나 깨끗하게 했는지 부시장의 판공비는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겠다.. 
‘공적 책임 망각한 판공비 잔치’… 김천시 前부시장, 매달 수백만 원 ‘펑펑’..
김천시의 행정 투명성이 도마 위에 올랐다. 2021년 김천시 부시장으로 재직했던 이 모씨가 매달 수백만 원에서 최대 천만 원 가까운 판공비를 식대·선물비 명목으로 지출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 
김천 공무원들의 선거법 위반, 그것이 알고 싶다 (6탄)...
6월 13일 김천지원 형사 1호 법정에서 김천시의 일명 정무비서에 대해 심문이 있었다. 검사는 먼저 공직 선거법에 관해 묻겠다며 하나 하나씩 단답형으로 파고 들었다. 구속에 관해 영장실질심사를 할때의 진술이랑 .. 
김천 공무원들의 선거법 위반, 그것이 알고 싶다 (5탄)...
2023년 6월 13일 정무비서의 심문 과정에서 지금 선고를 받은 4개 읍.면.동 외에 김천시 전역에 명단을 내려 보냈다는 부분에 대해선 정무비서도 인정을 하였고 그 명단을 받은 각 읍.면.동의 공무원들도 그런 사실이 있다고 인정하.. 
김천 공무원들의 선거법 위반, 그것이 알고 싶다 (4탄)...
앞서 언급한 것처럼 공무원들의 갈등은 내부적으로도 상당했었다. 국가를 위해 봉직하는게 공무원인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와 보니 이런 일까지 시키다니 정말 자괴감이 들 정도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도 있었고, 명절에 선물을 돌리는.. 
 
지역소식 +
칼럼·기고 +
창간축하글
인물·여론광장
배낙호 후보는 자신의 과거 전과에 .. 
배낙호 김천시장 후보(국민의힘)는 .. 
지난 3월 5일 대구에서국제라이온스.. 
금일(3월 8일), 4월 2일 김천.. 
금일(2월 21일) 이창재 후보는 .. 
김천시장 재선거에 출마한 김응규 예.. 
김천시장 재선거에 출마한 김응규 예.. 
경북소식 +
가장 많이 본 뉴스
주간 월간
‘신바람 행복 콘서트’ 예산 낭비 논란..
“무분별한 인력 증원은 시민의 부담일 뿐”… 김천시 공공조직 운영에 대한 비판과 새로운 방향 제시..
김천 난함산 왕뚜꺼비산장의 ‘금율약수’, 자연이 빚은 건강의 보물..
제호 : 김천시민일보 / 주소: 경북 김천시 혁신1로 58, 2318호(율곡동, 김천 코아루 파크드림시티) / 발행ㆍ편집인 : 이순식
사업자등록번호 : 474-15-01413 /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경북, 아00621 / 등록일 : 2020.11.11 / 발행일 : 2020.11.11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순식 / 대표전화 : 010-2900-1113 / mail : dka1212@hanmail.net
김천시민일보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김천시민일보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3,906
오늘 방문자 수 : 11,701
총 방문자 수 : 21,549,043